Save your time,
Serve your mission!
지로로 후원하여 약정금액이 일정하지 않은 후원자는 어떻게 등록합니까?
후원약정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기부금영수증 출력시 ‘합계’와 ‘개별’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헌금이 개인별로 입력이 가능합니까?
이 모든 과정을 마치고 실제로 사용하는데 얼마나 시간이 소요 되나요?
다른업체의 CMS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 나눔셈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다면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다른 업체의 CMS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 나눔셈 중 CMS 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CMS 이용료는 언제 부과되나요?
SMS 발송에서 선택한 회원 중 SMS발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문안 작성시 보낼 수 있는 글자수는 80Byte인데 70byte로 설정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주소록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문자나 이메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다수의 회원에게 문자나 이메일을 전송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귀속년월과 지급년월은 어떻게 다른것입니까?
급여 및 수당항목에서의 비과세항목과 한도금액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퇴직금 추계액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퇴직급여 지급일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급여자료 입력시 국민연금, 건강보험 금액이 계산되지 않습니다.
저희 단체는 목적사업 뿐만 아니라 수익사업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나눔셈을 이용하여 목적사업과 수익사업을 구분하여 관리가 가능한가요?
일(월)계표와 합계잔액시산표 금액이 맞지 않습니다.
계정과목창이 뜰 때 코드는 다르나 이름이 같은 계정과목명을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전표처리를 했는데 보고서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전표출력,전표관리는 한줄로 보이는데 전표검색 메뉴는 여러 줄로 보입니다.
전기대차대조표에 현금과 예금 잔액을 입력하고 저장하려 했는데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전 기수와 비교해서 보고서를 보고 싶습니다.
프로그램 사용중 향후에 회계단위, project로 구분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회계단위]에서 종료일과 중지일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전기이월금은 어디에 입력하나요?
금융거래처등록에서 계좌입력시 회계단위를 ‘공통’으로 선택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일반전표의 입금, 출금전표에서 현금(계정코드:1110101)이 입력되지 않습니다.
회계단위 사업구분을 목적사업과 수익사업으로 구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계좌등록]에서 계좌입력시 ‘표시이름’이 무엇인가요?
설립년도가 현재년도인 경우 전기재무제표는 입력해야하나요?
다른 통장으로 계좌이체를 시키거나 예금을 현금으로 인출할 때에도 회계처리를 해야하나요?
타 회계단위로 기금이 움직였을 경우에 회계처리를 어떻게 하나요?
결산보고서 출력물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등록된 금융계좌를 삭제하려는데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간편전표> 수입전표],[간편전표> 지출전표]와 [일반전표 > 입금전표], [일반전표 >출금전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예산등록에서 년예산을 먼저 등록하나요, 월예산을 먼저 등록하나요?
회계에 대한 개념이 없습니다. 나눔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까요?
사업별로 결산서를 출력할 수 있나요?
계정과목을 수정하거나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계기간을 입력했는데 시작일이 올바르지 않다는 메세지가 뜨며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을 [일괄등록] 메뉴를 통해 일괄 등록 할때 오류가 납니다. 처리가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반회원"수를 늘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소록 정보 중 "잠재회원"은 무엇인가요?
데이터베이스 서버가 훼손되어도 데이터가 안전한가요?
웹프로그램이면 데이터가 외부 노출등에 대한 보안이나 해킹에 대한 피해가 없나요?
홈페이지를 만들어 회원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나눔셈 후원자와 연동이 가능한가요?
한 단체에 다수의 지회(부)가 있는 경우 하나의 아이디(계정)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나눔셈은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프로그램 자체가 불안정하여 자료의 입력 후 저장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회계지식이 부족하고 나눔셈을 잘 몰라서 활용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나눔셈을 이해하고 잘 이용할 수 있을 때가지 교육 및 기장을 대행해 주실 수 있나요? 기장대행이 가능하다면 에상 되는 비용은 어느정도인가요?
나눔셈 프로그램 사용 시 각 이용자(직원)가 가지는 권한은 모두 같은가요?
Ver1.5 나눔셈을 사용중인 단체입니다. 나눔셈 업그레이드가 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단체 요청 시 방문을 통해 시연 및 안내도 가능한가요?
단체 관리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중인데 나눔셈 데모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나요?
DM발송메일주소는 무엇인가요?
보고서 출력시 머리글과 바닥글을 변경시키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단체에서 특수한 형태의 출력물을 원한다면 이를 만들어 줄 수 있나요?
[My단체정보> 단체정보] 메뉴의 '단체명약어'는 무엇인가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기타 문의사항은 어디로 연락해야 합니까?
출력물의 출력형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기부금유형을 개인과 법인으로 나누어서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나눔셈을 이용할 경우 비영리단체의 운영과 관련된 자문을 받을 수 있나요?
다양한 서비스(후원자/회계/인사/세무) 중에서 일부분만을 사용할 수 있나요?
여러명의 사원이 동시에 작업이 가능한가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PC의 사양은 어느정도가 되어야 하나요?
저장된 데이터는 누구나 볼 수 있나요?
사이트 패스워드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재발급 받나요?
이용 서비스 | |
---|---|
주소록 회원수 |
|
나눔셈 홈페이지 회원이세요?
후원신청을 위해 로그인하시겠습니까?
결산서 조회를 위해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홈페이지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ID | |
---|---|
PW |